스파이더, 러닝·사이클 컬렉션 출시…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제품

by주미희 기자
2024.04.30 11:53:03

스파이더 24SS 러닝·사이클 컬렉션(사진=스파이더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가 최근 전 연령층으로 퍼지고 있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무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강화한 러닝 및 사이클 제품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스파이더의 24SS 러닝 컬렉션은 통기성과 경량화에 초점을 맞춘 에어도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에 중점을 뒀다. 에어 홀 조직감의 디자인으로 차별성을 둔 싱글렛과 쇼츠, 바람막이, 숏 타이즈 등이 주요 제품군이다.

특히, 스포츠 전문 채널인 유로스포츠와의 협업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러닝 컬렉션 제품들은 재귀반사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야간 러닝에도 최적화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사이클 컬렉션 ‘The Turn’은 역동적인 퍼포먼스 중심의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된 기존 제품군의 티어에스(Tier-S) 라인에서 확장해 올라운드 엔트리 제품군의 티어제로(Tier-0)를 새롭게 선보였다.

티어에스 제품은 레이서들을 위한 에어로 다이나믹 핏과 디자인의 제품으로 땀과 열 배출에 용이하게 바디 맵핑했다. 티어제로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핏, 컬러를 적용하면서도 고급 봉제 기법을 통해 쾌적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파이더는 최근 서울시에서 주최한 달리며 기부하는 러너들을 위한 러닝 축제 ‘러너스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해 24SS 러닝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파이더 관계자는 “우천 속에서 진행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스파이더의 브랜드 부스에 러너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있었다”며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러너들과 소통해가며 스파이더의 러닝 컬렉션의 브랜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러닝 컬렉션 및 새롭게 리뉴얼된 사이클 컬렉션은 스파이더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파이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