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주얼리, 한지현과 함께한 퍼스트룩 화보 공개
by이윤정 기자
2021.09.30 11:13:18
자연 모티브의 메트로시티 주얼리 '코르테 컬렉션'과 함께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최근 종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한지현의 가을 화보가 퍼스트룩 9월호(226호)를 통해 공개됐다.
퍼스트룩 9월호에서 배우 한지현은 높고 푸른 가을 하늘과 황금빛 햇살, 가을 감성으로 물들어가는 제주도의 드넓은 초원과 해안가를 배경으로 청순미를 발산했다. 선명하고 청량감 넘치는 한지현의 매력이 투영된 화보에서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코르테(CORTE)’ 라인도 반짝임을 더했다.
고급스러운 베이지색 니트에 발랄한 느낌의 진을 매치한 한지현은 완벽한 모델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메트로시티 코르테 라인으로 포인트를 더해 펜트하우스 속 석경과는 사뭇 다른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코르테 라인은 이탈리아어로 ‘안뜰’이라는 의미의 코르테(Corte)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이탈리아의 뜰에서 피어나는 자연적인 무드를 모티브로 한다. 꽃, 풀잎, 물방울 등을 데일리한 감성으로 풀어내 다양한 스타일링과 조화를 이룬다.
또한 화려한 실루엣의 화이트 스톤 셋팅과 메트로시티의 M모티브가 어우러져 마치 꽃잎을 연상시키며, 화이트 스톤과 메탈 볼의 믹스매치로 트렌디함을 더한 베이직 라인의 링은 스타일리시함과 미니멀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을 감성이 물씬 풍기는 한지현의 화보는 퍼스트룩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