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앓이 "숙소 놀러와~ 치킨 사줄게"

by정시내 기자
2014.03.02 16:16:36

써니 추사랑앓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추사랑 앓이’ 중이다. 사진-써니 트위터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추사랑 앓이’ 중이다.

소녀시대 멤버 써니는 지난달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아 하악하악”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후 28일에는 “사랑아. 이 언니가 아니 이 이모가 너 HD 고화질로 보려고 천원을 또 냈어요. 넌 오늘도 잘 먹는구나. 부스스한 머리도 예쁘다. 사랑아 어쩜 넌 이름까지 사랑이니. 이모들 숙소에 놀러 올래? 치킨 사줄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추사랑이 출연하고 있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TV에서 방영 중이다. 특히 추사랑은 아빠 추성훈 품에 안겨 특유의 깜찍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써니 추사랑앓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추사랑 앓이’ 중이다. 사진-써니 트위터
써니 뿐만 아니라 방송인 허지웅, 가수 비까지 ‘추사랑 앓이’ 중이다. 허지웅은 지난달 1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냉장고 문에 붙여놓은 추사랑의 사진을 공개했다. 비도 지난 1월 자신의 트위터에 추사랑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추사랑이 출연 중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