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다이나믹 블랙 등 아이돌 콜래보 4팀 격돌

by김은구 기자
2012.12.23 16:17:29

‘SBS 가요대전’에서 선보일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사진=‘SBS 가요대전’ 홈페이지)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2012 SBS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이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다이나믹 블랙(Dynamic Black)’과 ‘드라마틱 블루(Dramatic Blue)’, ‘대즐링 레드(Dazzling Red)’, ‘미스틱 화이트(Mystic White)’다.

지난 11월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SBS 인기가요’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SBS SOTY’에서 진행된 시청자들의 투표로 네 팀의 멤버들이 결정됐다.

다이나믹 블랙은 강렬하고 남성적인 남성그룹으로 비스트 이기광, 2AM 정진운, 엠블랙 이준, 인피니트 호야, 틴탑 엘조가 멤버로 발탁됐다.



세련되고 감성적인 남성그룹 드라마틱 블루는 비스트 양요섭, 2AM 조권, 엠블랙 지오, 인피니트 우현, 틴탑 니엘로 구성된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여성그룹 대즐링 레드에는 카라 니콜, 씨스타 효린, 시크릿 전효성, 포미닛 현아, 애프터스쿨 나나, 신비롭고 로맨틱한 여성그룹 미스틱 화이트에는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시크릿 한선화, 포미닛 가윤, 애프서스쿨 리지가 멤버로 선정됐다.

히트곡 제조기인 용감한 형제와 신사동 호랭이, 김도훈, 스윗튠이 각 팀의 작곡가로 참여한다. ‘SBS 가요대전’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더 컬러 오브 K팝-가장 기대되는 컬러 그룹은?’이라는 설문을 실시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오는 29일 ‘SBS 가요대전’에서 이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이에 앞서 26일 블루, 화이트 두 팀의 신곡이 먼저 공개되고 27일에는 레드와 블랙의 음원이 발표된다. 음원의 모든 수익금은 ‘SBS 희망TV’를 통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드림오케스트라’에 기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