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밤에 체조하는 싸이'..공연 포스터 '폭소'

by최은영 기자
2013.10.30 10:42:04

30일 정오 티켓예매 시작

싸이가 트위터에 직접 올린 연말 공연 포스터.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가수 싸이의 연말 공연 포스터가 공개됐다.

싸이는 3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달밤에 체조’ 포스터를 게재했다. 지난 28일 연말 공연을 예고하는 장문의 글을 올린 데 이어 두 번째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싸이는 ‘달밤에 체조’라는 공연 부제처럼 달밤에 체조하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엽기가수’ 싸이의 부활을 알렸다. 또 ‘집에 가면 반칙’이라는 문구로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싸이는 “본의 아니게 해외 강제진출 당한 지 벌써 언 1년이다”며 “그다지 격 없던 놈이 매워 보이는 작은 고추 돼보려 있는 격 없는 격 총동원 했더니 느는 건 영어와 스트레스뿐이더라. 올 한 해 무지하게 애쓴 우리 격에 맞지 않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라며 공연 소식을 알렸다.



싸이는 오는 12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 ‘싸이 올나잇스탠드 2013-달밤에 체조’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난다. 공연은 12월20일부터 21일까지 3회, 24일 2회 총 5회에 걸쳐 펼쳐진다.

30일 정오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공연은 싸이가 2년 만에 여는 연말 콘서트에 오랜만에 한국 관객과 만나는 자리로 티켓 예매가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