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고' 서동주, 이준석 집 찾았다 "아이비리그 동문"
by김가영 기자
2024.07.27 15:16:34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MBN ‘가보자GO’ 이준석이 서동주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 선공개 영상에서는 국회의원 이준석과 함께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미모의 변호사로 알려진 서동주가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뛰어난 요리 솜씨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가연이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꽃게 요리로 시작부터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어 안정환과 홍현희 그리고 친구들이 다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 식탁에 둘러앉은 순간 갑자기 울리는 초인종 소리가 모두의 호기심을 유발한 가운데 밝은 인사와 함께 집들이 마지막 손님으로 서동주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동주는 배우 서정희와 똑 닮은 단아한 외모는 물론 명문대 MIT 수학과 출신이자 미국의 변호사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엄친딸의 정석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서동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하자 MC들은 국회의원 이준석과 변호사 서동주의 인연을 신기해하고 어떻게 알게 된 사이인지 물었다. 이준석과 서동주는 서울패션위크 행사로 친분을 쌓았다고 밝힌 데 이어, 이준석은 하버드를 서동주는 MIT를 졸업하며 두 사람이 아이비리그라는 연결고리도 있음에 반가워했다.
특히 서동주는 “보스턴에 있을 때 하버드 친구들과 단체 소개팅을 많이 했었다”라고 밝히고 이준석은 “근데 왜 난 한 번도 본적 없었지?”라며 아쉬움이 섞인 농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처럼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선공개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가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