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추석 맞이 비하인드컷 공개
by장병호 기자
2022.09.12 15:38:43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 출연 배우들의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현장 비하인드 컷.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
|
12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배우 지창욱, 성동일, 최수영, 원지안 등 출연 배우들의 촬영장 속 열정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창욱은 잠깐의 시간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김용완 감독과 함께 끊임없이 의견을 주고받고 있다. 작품의 중심을 잡고 있는 성동일은 촬영 시작 직전까지 대본을 꼼꼼히 살피먀 리더 강태식 역할에 빠져들고 있다.
호스피스 병원의 긍정 에너지 서연주 역의 최수영은 쉬는 시간을 틈 타 극 중 지창욱의 반려견으로 등장하는 아들이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육탄전 촬영을 앞두고는 원지안과 함께 동선을 확인하며 액션신을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남다른 이색 ‘케미’로 사랑 받고 있는 ‘팀 지니’ 유순웅, 길해연, 양희경, 전채연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 측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명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해 똘똘 뭉친 배우들의 호흡이 빛을 발하고 있다”며 “배우들의 진정성 있는 연기와 마지막까지 삶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로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