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제주도 항공권 증정 등 경품 이벤트 진행

by김인오 기자
2013.08.14 09:46:49

[이데일리 스타in 김인오 기자] ㈜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무더위를 피해 골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스크린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도 항공권부터 무더위를 이기는 건강용품, 골프 클럽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참여하면 된다.

제주도 항공권을 받고 싶다면 ‘불스원샷 매장 대회’ GLF(골프존 라이브 페스티벌)에 참가하면 된다. 대회 참가 고객 중 가장 많은 라운딩을 기록한 5명에게는 제주도 항공권(2매)을 증정한다. 성적이 가장 좋은 상위 10명에게는 스카티카메론 퍼터를 시상한다.

매주 참가자 중 150 ~ 200명을 추첨해 뉴(New)불스원샷을 준다. 가장 많은 참가자를 배출한 매장에도 뉴불스원샷 20개~100개를 증정한다. ‘불스원샷 매장 대회’는 오는 9월9일까지 열린다.



건강 용품은 ‘정관장 풍선 이벤트’, 골프 클럽은 ‘엘로드 풍선 이벤트’로 받을 수 있다. 9월1일까지 진행되는 ‘정관장 풍선 이벤트’는 풍선이 노출 되는 이벤트 CC에서 6개의 풍선 중 1개를 맞추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정관장 상품권을 제공한다.

‘엘로드 풍선 이벤트’는 인터불고 경산CC에서 풍선이벤트 성공 횟수에 따라 최신 엘로드 클럽과 의류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