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은정, 댄스 트로트곡 '내스타일이야' 발매… 윤준호 작곡가 참여

by이윤정 기자
2023.06.20 10:38: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원뮤직오피스㈜는 오는 19일 배우 황은정의 첫 번째 트로트 싱글 앨범 ‘내스타일이야’를 발매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곡은 신나는 리듬과 경쾌한 브라스가 특징인 댄스 트로트곡으로, 황은정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담아 노래에 재미와 흥을 더했다.

(사진=원뮤직오피스 주식회사)
해당 앨범은 지난 19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으며, 실물 앨범도 함께 발매되어 내달 1일부터 예스24 및 중소기업명품마루(△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광주송정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원뮤직오피스 관계자는 “황은정만의 독특한 감정을 담아 부른 포인트 가사 ‘내스타일이야’는 한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만한 강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앞으로 트로트 가수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황은정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원뮤직오피스의 기획으로 발매되는 황은정의 첫 솔로곡 ‘내스타일이야’는 트로트 프로듀서인 윤준호 작곡가가 직접 참여하여 황은정의 색깔을 다시 한번 확실하게 보여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곡은 기타리스트 전형기와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장으로 재직 중인 윤준호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윤준호 작곡가는 가수 태진아를 비롯해 TV조선 미스터 트롯, KBS 아침마당, MBN 보이스 트롯, MBN 헬로 트롯 출연자의 신곡을 제작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