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데뷔 15년 만에 첫 웹예능 단독 MC…4월 3일 첫공개 [공식]

by김보영 기자
2021.03.16 09:15:04

(사진=(주)사나바, 마운틴무브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데뷔 15년 만에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통해 첫 웹예능 단독 MC에 도전장을 내미는 계기와 이유를 방송을 통해 밝힌다.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측은 16일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4월 3일 토요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고 밝혔다.

웹예능 ‘박해진의 #랜덤박스’(기획 유니콘랜드/연출 이리나)는 무작위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홍보, 리뷰해 시청자들의 공감과 함께 한류스타 박해진의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일거양득의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로 공개될 ‘썬키스트 랜덤박스’ 편에서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 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앞서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서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의 중심에 서왔다. 이번에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에까지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또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저세상 귀여움과 상큼함 그리고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모르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박해진은 특히 첫 방송으르 통해 그간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론칭하게 된 계기를 비롯, 촬영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또 썬키스트 라이선스를 보유한 (주)에프비홀딩스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파트너 사인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의 전속 모델로 출연진들과 첫 만남을 갖는 자리에서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주)사나바는 128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이다. 썬키스트와 (주)사나바는 이견 없이 모델로 박해진을 선택하며 썬키스트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예정이다.

또한, 배우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128년을 꾸준히 사랑받은 썬키스트와 출연작마다 화제성1위를 놓친 적 없는 박해진의 의기투합에 기대감이 깃드는 이유다.

박해진이 첫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4월 3일 토요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