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맨 블랙' 초능력자 변신…'고벤져스' 포스터 공개
by김은구 기자
2018.09.28 11:01:34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오는 10월 10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는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이 초능력자로 변신한 고등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고벤져스’(극본 권순규, 감독 김상우)는 너무 독특하거나 너무 평범해서 학교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웃사이더’들이 주인 없는 핸드폰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병맛 코미디다. 더 맨 블랙 10명의 멤버가 모두 출연하며 그 중 최찬이, 강태우, 신정유, 엄세웅, 정진환 다섯 멤버가 함께한 메인 포스터와 개별 이미지 컷이 28일 공개됐다.
작품에서 최찬이는 고벤져스의 리더로서 예지력을 갖게 되며, 무한긍정 아이콘에 분위기 메이커이자 오타쿠인 정태우는 분신능력을 갖게 된다. 시간정지 능력을 갖게 되는 신정유는 가수가 꿈이지만 노래를 못하는 연습생, 금수저 엄세웅은 유혹의 능력을, 참지 못하는 순간에 헐크로 변하게 되는 정진환은 빵셔틀로 각각 등장한다.
이 작품의 스토리로그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하는 ‘나에게도 특별한 능력, 흔히 말하는 초능력이 있었으면’이라는 상상에서 비롯된 고등학생들의 성장을 담고 있다. 제작 관계자는 “10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끼와 재능이 다른 만큼 촬영이 시작되면 엉뚱한 매력 등을 발산해 오히려 신선한 애드리브가 나오기도 했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10월 중 네이버TV를 통해 온에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