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첫 연기 도전…하석진과 '마이 아티 필름' 출연

by최희재 기자
2024.08.09 10:53:03

보이넥스트도어·하석진, '마이 아티 필름'서 호흡
K팝·영화 결합한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 배우 하석진과 만난다.

9일 이데일리 취재 결과 보이넥스트도어는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에 출연한다. 여기에 하석진이 지원사격,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하석진은 ‘마이 아티 필름’을 통해 신선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5월 싱글 ‘후!’(WHO)로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당해 각종 시상식에서 총 8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는가 하면, 예능·광고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연기 도전에 기대가 모인다.



‘마이 아티 필름’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최애’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 K팝과 영화를 결합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티스트들은 영화 속 주인공으로 분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사진=Mnet)
앞서 더보이즈 선우와 정다빈, 온앤오프와 숏박스·곽윤기, 키스오브라이프 쥴리·나띠와 이이경이 출연해 이목을 모았다. Mnet은 에피소드 공개 후 영화관 상영과 팝업 전시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마이 아티 필름’은 매주 화요일 오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