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판유걸-임은경-량현량하 누구? '그 시절'서 뭉쳐

by정재호 기자
2014.08.09 14:54:15

[이데일리 e뉴스 정재호 기자]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판유걸 등 추억의 스타들이 다시 뭉쳐 자연으로 여행을 떠난다.

9일 tvN 관계자에 따르면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판유걸 등이 ‘그 시절 톱10’의 여름 특집 ‘웰컴 투 두메산골’에 출연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웰컴 투 두메산골’은 과거 뜨거운 인기를 얻었지만 대중들에게 잊히고 만 연예인들이 자급자족하고 소통하는 여행 프로그램인 것으로 알려졌다.

추억의 스타들은 각자의 상처를 드러내고 도시가 아닌 자연에서 서로 의지하며 치유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웰컴 투 두메산골’은 량현량하, 임은경, 김성은, 판유걸, 이만복, 이범학 등이 출연하고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왕년에 주목받던 스타들이 다시 뭉쳐 함께 프로그램을 만들 예정이다. 사진=tvN
‘웰컴 투 두메산골’은 지난달 16일 ‘그 시절 톱10’ 방송을 통해 한 차례 예고됐다.

당시 예고편에서 임은경, 판유걸, 김성은, 량현량하, 이만복, 이범학 등 출연자들이 과거 활동하던 때 받은 상처를 공개한 바 있다.

소식을 접한 SNS 이용자들은 “임은경 판유걸 량현량하 김성은 그 시절 톱 10 여름특집 웰컴 투 두메산골, 임은경 나오네” “임은경 판유걸 량현량하 김성은 그 시절 톱 10 여름특집 웰컴 투 두메산골, 판유걸 이름 오랜만에 들어보네” “임은경 판유걸 량현량하 김성은 그 시절 톱 10 여름특집 웰컴 투 두메산골, 김성은이 미달이 맞나?” “임은경 판유걸 량현량하 김성은 그 시절 톱 10 여름특집 웰컴 투 두메산골, 임은경은 진짜 핫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