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러브스쿨-러브토토 캠페인 인기몰이

by김상화 기자
2009.05.18 11:21:51

스포츠토토가 전국 초등학생들의 원활한 체육활동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러브스쿨-러브토토 시즌3' 캠페인이 참가자들의 응모열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인 스포츠토토(www.sportstoto.co.kr)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선물하는 공익캠페인 '러브스쿨-러브토토 시즌3' 캠페인이 18일 현재 총 참가건수 114만 6,392건을 기록하는 등 참가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의 미래 후원하기' '우리들의 중간고사' '청군vs백군 온라인 줄다리기' 등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 중 ‘우리들의 중간고사’ 는 현재까지 66만942건을 기록해 세가지 이벤트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들의 중간고사’ 경우 즐거운 생활, 슬기로운 생활, 바른생활, 탐구생활 중 한 과목을 선택한 후 중간고사를 치르는 이벤트. 문제를 푼 사람은 자신이 후원하고자 하는 초등학교를 입력할 수 있다. 주 3일 이상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개근상을 수여한다.



47만7,065건의 참가 건수를 기록하고 있는 '스포츠의 미래 후원하기'는 스포츠토토 공식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www.betman.co.kr)에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토토, 프로토 게임을 참여한 후 영수증에 있는 투표권 번호를 자신이 후원하고자 하는 초등학교의 이름과 함께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청군vs백군 온라인 줄다리기'(8,385건 참여)는 특정한 주제를 놓고 회원들이 서로 편을 나눠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매주 40명을 추첨해 도너츠와 커피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는 행사 기간이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소니바이오 노트북(1명), 아이팟 터치 2세대(3명), 닌텐도위핏(3명), 국민관광상품권 1만원권(20명) 등 푸짐한 선물도 나눠준다.

이밖에 추천 초등학교 순위에서는 온양초등학교가 7만4,821건의 추천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2위 태백초등학교(5만6,698), 3위 정동초등학교(2만6,832) 순으로 집계됐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캠페인이 종료 된 후 스포츠토토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