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전국투어 '별책부록' 서울 공연 5분 만 매진

by윤기백 기자
2024.10.01 14:36:29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남다른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지난달 30일 이무진의 세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시작 5분 만에 2회차 전석이 매진됐다.

오는 11월 2~3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최되는 이무진의 서울 콘서트는 개최 소식과 함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바 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무진이 2년 3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미니 2집 ‘만화’(滿花)가 새로운 레퍼토리로 추가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 공연 매진과 함께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달 30일, 공식 채널에 미니 2집 ‘만화’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 이무진의 컴백에 열기를 더했다.

공개된 앨범 프리뷰에는 타이틀곡인 ‘청춘만화’를 비롯해 ‘가면세계’, ‘무무의 하루’, ‘별자리’, ‘우리 둘이서’, ‘반투명 이방인’ 등 총 6곡의 곡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상을 배경으로 이무진이 노래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청춘만화’는 불확실한 현실 속 다양하게 밀려오는 고민과 감정들을 마주하며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앨범 프리뷰 영상에는 ‘청춘만화’의 일부만 공개됐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10월 7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