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변신은 무죄…'왕좌의 게임'→'웨스트 월드' 완벽 표현 [화보]

by김가영 기자
2021.08.27 11:01:20

아이유(사진=웨이브)
아이유(사진=웨이브)
아이유(사진=웨이브)
아이유(사진=웨이브)
아이유(사진=웨이브)
아이유(사진=웨이브)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HBO 주요 인기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공개된 아이유의 화보 주요 콘셉트는 HBO 명작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현대적 느낌으로 해석한 것. 현재 OTT 플랫폼 웨이브가 제공하고 있는 HBO 드라마 중 주요 작품인 ‘왕좌의 게임’, ‘웨스트 월드’,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릭터를 보여준다.

먼저 양갈래로 머리를 땋은 아이유가 표현한 ‘왕좌의 게임’ 캐릭터는 펜싱 칼과 마스크를 든 소녀의 모습으로 스타크 가문의 차녀이자 당돌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인물 ‘아리아 스타크’를 연상시킨다. 스타크 가문을 재건하는 주역 아리아의 상징 요소인 검술을 펜싱 콘셉트로 재해석한 것이다.



말에 올라탄 강인한 모습의 아이유는 ‘웨스트 월드’ 주인공 돌로레스가 말을 타고 서부를 달리는 모습을 재연상시킨다.

마지막으로 아이유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뉴욕의 싱글 라이프 여성을 연상케하는 콘셉트를 통해 ‘섹스 앤 더 시티’의 대표 캐릭터 캐리를 표현했다. 이상적 능력의 소유자이자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캐리를 현대적 감성을 더해 완성했다.

한편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웨이브에서는 ‘왕좌의 게임‘, ’웨스트 월드‘, ’섹스 앤 더 시티’ 등 HBO 드라마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