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김성균, 실제로도 배려남..도희 챙기기 포착

by강민정 기자
2013.12.13 10:18:35

김성균 배려천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김성균이 ‘배려천포’의 모습을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tvN 금토 미니시리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삼천포역으로 ‘포블리’라 불리고 있는 김성균은 현장에서 배려 깊은 모습을 보여줘 ‘배려천포’라 불리고 있다. 촬영 중 도희가 들고 있던 짐을 대신 옮겨주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섬세하고 배려있는 모습으로 얼음소녀 조윤진(도희 분)의 마음을 움직인 삼천포 김성균이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도희를 챙기는 매너남의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김성균은 방송을 떠나 ‘응답하라 1994’ 배우들 중 막내인 도희를 친 동생처럼 아끼며 든든한 오빠가 되어주고 있다는 후문. 도희 또한 그런 김성균을 잘 따르며 극 중 포만커플처럼 촬영 현장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고.



또한 최근 방송에서 극중 김성균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해체로 삶의 의욕을 잃은 여자친구 조윤진에게 실망해 차갑게 대하다가도 결국 조윤진을 위해 서태지의 집에서 변기통을 떼오는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안기기도 했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상남자 천포!”, “귀여운 포만커플~”, “역시 매너남 김성균! 정말 멋있네요~”, “듬직듬직! 나도 김성균 같은 남자친구 한 명 만 있었으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부부 콘셉트로 화장품 CF까지 동반출연하며 그 인기를 몸소 입증하고 있는 ‘포만커플’의 한 단계 발전된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