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 진선규, '집사부2' 사부로 출격…특급 사제 케미 예고

by김보영 기자
2023.02.03 09:34:5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카운트’로 돌아오는 진선규가 오는 5일(일) 방송될 SBS 예능 ‘집사부일체2’에 사부로 출연한다.

22일 개봉을 앞둔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월 극장가에 긍정 에너지를 충전시킬 전망이다.



배우 진선규가 ‘카운트’ 개봉을 앞두고 오는 5일(일)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 ‘집사부일체2’ 제자들과 감사 여행을 떠난 진선규는 ‘감사의 아이콘’다운 훈훈한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예측 불가한 반전 매력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진선규는 ‘카운트’를 통해 모두를 킹 받게 하는 직진 쌤 ‘시헌’과의 완벽한 캐아일체(캐릭터+물아일체)를 예고한 만큼 이번 방송에서 현실 스승 포스를 발산한다고 한다. ‘집사부일체2’ 제자들과 특별한 사제지간 케미스트리가 기대된다.

‘집사부일체2’ 방송은 5일 오후 4시 50분 SBS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이 진선규와 의기투합한 ‘카운트’는 2월 22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