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오늘 최종회…생방송 투표 진행해 1위 가린다

by김현식 기자
2021.06.03 09:37:10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Mnet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가 파이널 경연만을 앞뒀다.

3일 Mnet에 따르면 ‘킹덤’ 최종회는 이날 오후 7시 50분부터 150분 동안 생방송된다.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등 6팀이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마지막 열정을 불태울 예정이다.

이날 6팀은 음원으로 먼저 공개된 파이널 경연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비투비 ‘피날레’(Show And Prove), 아이콘 ‘열중쉬어’(At ease), SF9 ‘숨’(Believer), 더보이즈 ‘킹덤 컴’(KINGDOM COME), 스트레이 키즈 ‘울프갱’(WOLFGANG), 에이티즈 ‘멋’(The Real) 무대를 만날 수 있다. 각 팀의 멤버들이 하나의 팀을 이뤄 노래하는 스페셜 무대도 공개된다.



한편 생방송을 지켜보며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문자로 투표할 수 있고 해외에서는 글로벌 앱 ‘후즈팬’을 통해 투표가 가능하다. 단 한 팀에게만 표를 행사할 수 있다.

1위는 앞서 진행된 3차 경연의 동영상 조회 수 평가와 글로벌 평가, 음원 발매 후 지난 1일까지 집계된 차트 평가까지 합산한 결과에 따라 결정된다.

‘킹덤’ 최종회는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