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명 "제 36kg 감량 비법은요.." 다이어트 방법 공개

by우원애 기자
2013.07.10 08:28:11

36kg감량한 구자명/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가수 구자명이 36kg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구자명은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후 날렵해진 모습으로 주목을 받자 방송 다음날인 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체중 감량 비법에 대한 글을 올렸다.

구자명은 미투데이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어제 방송에 잠깐 나갔을 뿐인데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위대한 탄생’ 끝나고 난 후 노래뿐만 아니라 보여지는 모습도 프로답게 달라져야 된다는 생각에 1년 반개월 동안 노래, 다이어트를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감량 어떻게 하였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셔서요! 일단 식후 무조건적으로30분 걷기 했고요. 식이요법과 하루에 물을 4리터 이상 마셨습니다! 여러 종류의 다이어트를 해보았지만 가장 기본인 잘 먹고 운동이 최고인 거 같아요! ‘위대한 탄생’ 처음과 지금 총 36kg 감량했어요”라며 체중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다이어트에 성공한 구자명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살을 빼니 인물이 확 사네요~” “물 다이어트가 효과가 좋다던데. 진짜가 보네요.. 나도 오늘부터 다여트 시작” “36kg.. 대단하네요. 듣기만 해도 후덜덜”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