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경, 뷰티쇼 '룻앳미' 메인MC 낙점

by박현택 기자
2018.07.24 08:37:22

배우 김재경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배우 김재경이 버라이어티 뷰티쇼 ‘Look at me’ (이하 ‘룩 앳 미’) 메인 MC로 낙점됐다.

24일 오전, 김재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김재경이 MBC every1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버라이어티 뷰티쇼 ‘룩 앳 미’의 메인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많은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는 김재경이기에 이번 ‘룩 앳 미’ MC 확정 소식은 한층 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경의 대활약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평소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김재경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시청자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라고. 또한 센스있는 입담과 그동안의 풍부한 경험으로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십분 발휘하는 등 뷰티 프로그램 진행자로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재경은 올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을 비롯, ‘라이프 온 마스’,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둔 ‘배드파파’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더 나아가 ‘룩 앳 미’를 통해 예능계까지 접수에 나선 그의 거침없는 열일 행보에도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재경의 MC 발탁 소식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버라이어티 뷰티쇼 ‘룩 앳 미’는 시청자들에게 최신 뷰티 정보를 전하는 본격 셀럽 뷰티 큐레이팅쇼로, 오는 9월 26일 오후 11시 30분 MBC every1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