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장근석, 독고마테와 싱크로율 200%..볼수록 똑같아

by강민정 기자
2013.10.31 09:03:43

장근석 독고마테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장근석의 ‘독고마테’ 싱크로율 사진이 화제다.

장근석은 천계영 웹툰 원작의 드라마 KBS2 새 수목미니시리즈 ‘예쁜 남자’의 주인공 독고마테로 돌아온다.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해당 사진에는 ‘예쁜 남자’ 독고마테의 원화와 장근석의 사진을 나란히 비교, 포즈에서부터 의상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연재 당시 수많은 여심을 ‘마테 앓이’에 빠트렸던 독고마테와 도플갱어급의 닮은꼴을 선보이고 있는 장근석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할 것을 예고한 만큼 그의 색다른 마성이 어떻게 시청자들을 공략할지 주목된다.



네티즌들은 “독고마테는 장근석 외에 생각할 수 없는 역할이었음!”, “이건 거의 도플갱어 수준이다!”, “장근석의 차기작을 손꼽아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벌써부터 마테앓이 시작해야겠다!” 등 열띤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예쁜 남자’는 주인공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린 마테성공백서드라마. 가수 아이유와 배우 한채영, 이장우 등이 출연한다. ‘비밀’ 후속으로 11월 20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