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유퀴즈'서 수천만원대 착장? "전부 협찬"
by김현식 기자
2025.03.02 13:52:47
[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배우 한가인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출연 당시 착용한 액세서리가 모두 협찬이라고 해명했다.
한가인은 1일 자신의 SNS에 기사 캡처 사진을 올렸다. ‘수천만 원 휘두른 한가인 럭셔리 끝판왕’이라는 제목의 캡처 사진 속 기사에는 한가인이 ‘유퀴즈’ 출연 당시 착용한 귀걸이와 목걸이가 각각 1900만 원과 630만 원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캡처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 한가인은 “하…이런 거 전부 협찬입니다, 제 거 아니에요”라는 해명글을 덧붙였다.
한가인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악성 댓글에 시달렸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선보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 학부모 풍자 영상이 불러일으킨 혐오의 불똥이 한가인을 향해 옮겨붙은 것이다.
한가인은 유튜브에 자녀들을 위해 아침부터 밤까지 14시간 동안 운전대를 잡고 이른바 ‘학원 라이딩’을 하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한가인은 이수지의 풍자가 화제가 된 이후 악성 댓글이 늘어나자 해당 영상을 내렸다.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한 한가인은 9세 딸 제이 양과 6세 아들 제우 군을 키우고 있다. 지난달 26일 방송한 ‘유퀴즈’에서 한가인은 “제가 애들 공부를 엄청 시킨다고, 잡는다고 생각하시는데 절대 아니다”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