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비밀' 도경수·원진아, 연애세포 자극 청춘 케미
by김보영 기자
2025.01.07 09:12:27
케미 스틸 공개…원작, 그 이상의 판타지 로맨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판타지 로맨스의 레전드로 불리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이 도경수와 원진아의 풋풋한 첫사랑의 순간을 담은 청춘 케미 스틸을 7일 공개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공개된 청춘 케미 스틸은 유준(도경수 분)과 정아(원진아 분)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데이트를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레코드 샵에서 환한 미소로 함께 음악을 들으며 설레는 한때를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첫사랑의 두근거림과 싱그러운 케미가 돋보인다. 자전거 뒤에 정아를 태우고 달리는 유준의 모습은 아름다운 풍경과 합쳐지며 애틋한 설렘을 느끼게 해 운명 같은 사랑을 보여줄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판타지 로맨스의 정석으로 통하는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2025년의 감성에 맞게 재탄생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원작의 큰 틀은 유지하면서 인물과 배경 등 디테일한 설정에 변화를 주고, 원작의 대표 OST인 ‘시크릿’을 포함해 더욱 풍성해진 음악들을 선보일 것으로 연일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세 배우의 설레는 조합은 관객들에게 사랑스러운 감성과 몽글몽글한 첫사랑의 설렘까지 선사할 것이다.
풋풋한 첫사랑의 감성이 담긴 청춘 케미 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