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김종국에 "나처럼 여친 생기고 싶지 않아?"

by김가영 기자
2022.04.22 10:28:33

‘미운우리새끼’(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집 점검을 위해 호랑이굴(?)에 제 발로 들어간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의 가정방문기가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한다.

24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진들은 김종국 집의 제일 큰 문제점으로 ‘꾹짐’을 꼽으며 방을 뒤엎기 시작했다. 종국의 멘탈을 위협하는(?) 사진들로 벽을 도배하는가하면, 운동기구 위에 빨래를 너는 등 ‘미우새’ 표 막무가내 점검을 펼쳐 종국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반장 김준호는 종국에게 연애를 하고 싶으면 운동을 줄여야 한다며 “근육이 1kg 늘어날 때마다 여자가 1km 멀어 진다”는 등 연애 지적질로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준호는 투머치 잔소리 토커 종국을 향해 “여자들은 잔소리를 싫어한다”, “나처럼 여자친구가 생기고 싶지 않냐?” 라며 종국을 자극했다.



한편, 종국의 저녁 운동을 막으려는 임원진들과 이성을 잃은(?) 김종국의 3:1 무력 싸움(?)이 벌어져 현장이 초토화되기도 했다. 과연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의 호랑이굴 점검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임원진들의 거침없는 지적질로 ‘분노’ 폭발한 김종국의 가정방문 현장은 오는 24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