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가요대축제' 안무 영상으로 반전 매력 발산
by장병호 기자
2022.01.02 14:44:20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6인조 신예 그룹 아이브(IVE, 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가 ‘2021 KBS 가요대축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2일 밝혔다.
| 아이브 ‘2021 KBS 가요대축제’ 안무 영상(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
공개된 영상은 2021 KBS 가요대축제’ 무대를 연습하고 있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아이브는 멤버별 매력이 돋보이는 편안한 차림으로 열정을 불태우며 연습에 임했다.
멤버들은 당당하고 여유로운 표정은 물론,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신비로운 매력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습임에도 실제 무대와 같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동선 체크가 돋보였다.
‘2021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특별한 댄스 브레이크 안무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게 변신한 아이브는 반전 매력을 자아냈고, 파워풀한 댄스로 ‘완성형 걸그룹’의 진면목까지 뽐냈다.
아이브는 현재 데뷔 앨범 ‘ELEVEN(일레븐)’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인 ‘ELEVEN’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비롯해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한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일본 라인 뮤직, 빌보드 재팬 등 글로벌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맹활약 중이다. 자체 리얼리티 ‘1,2,3 IVE’를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아이브는 2022년 새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