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 3관왕…그래미 앞두고 희소식

by김은구 기자
2021.03.14 12:02:12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서 3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후보로 올라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2021 그래미 어워드 시상식을 하루 앞두고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방탄소년단(사진=니켈로디언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빅히트엔터테인먼트)
13일(현지시간) 미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이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발표한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 수상자 명단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 ‘페이보릿 송(Favorite Song)’,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Favorite Global Music Star)’ 부문을 수상했다.



‘키즈 초이스 어워드’는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음악, 방송, 영화 등 분야별 최고 스타들을 초청해 시상하는 니켈로디언의 대표적 시상식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8년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 부문으로 이 시상식에서 첫 수상을 기록했고, 작년에는 ‘페이보릿 뮤직 그룹’ 상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이렇게 엄청난 상을 주신 데 대해 ‘키즈 초이스 어워드’와 아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여러분이 저희 노래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크게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5일(한국시간) 열리는 ‘2021 그래미 어워드’에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 수상 후보와 퍼포머로 이름을 올렸다. 이 부문은 본 시상식에 앞서 오전 4시부터 진행되는 그래미 어워드 프리미어 세리머니(Premiere Ceremony)에서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