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B.A.P 젤로, 야수의 카리스마를 지닌 막내

by김은구 기자
2017.06.06 07:01:17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의 아주 특별한 화보집 콘셉트 사진이 5일 공개됐다.

이번 화보집은 B.A.P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짧지 않은 기간 아티스트로서 성장을 지켜봐 주고 성원해 준 전세계 B.A.P 팬들과 특별한 교감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 결과를 토대로 콘셉트를 결정했다. 이를 비롯해 화보집 제작과정의 대부분을 팬 투표를 통해 결정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프로젝트 시작 초반부터 팬들의 관심과 참여가 쇄도했고 일찌감치 목표한 금액을 달성했다. 지난 5월16일 시작한 펀딩은 일찌감치 목표 금액 3500만원을 돌파하고 현재 300%가 넘는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김재면 메이크스타 대표는 "이번 화보집은 팬들과 B.A.P 멤버들의 소통과 교감으로 완성될 예정“이라며 ”팬들이 원하는 B.A.P 멤버들의 모습을 다시 한번 각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B.A.P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의 참여자들은 B.A.P의 한정판 화보집을 받을 수 있고 명예제작자로 화보집 크래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또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에게는 스페셜 화보집 팬사인회에 초청돼 B.A.P 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B.A.P 화보집 제작프로젝트는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스페셜 팬사인회는 프로젝트가 마무리 된 이후에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B.A.P의 화보 컷들은 메이크스타에서 고화질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메이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