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5월초 오버랩...'유고걸' '지' 인기 잇는다!

by양승준 기자
2009.04.30 10:45:34

▲ 그룹 슈퍼주니어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인기그룹 슈퍼주니어가 ‘쏘리, 쏘리’에 이어 ‘지’(Gee) 작곡가 노래로 2연속 히트에 도전한다.

3집 타이틀곡 ‘쏘리, 쏘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슈퍼주니어는 오는 5월 초 히트 작곡가 이 트라이브(E-Tribe) 노래로 오버랩 활동에 들어간다. 후속곡 제목은 ‘너라고’(It’s You). 이 트라이브는 이효리의 ‘유 고 걸’, 소녀시대 ‘지’ 등을 작곡해 이름을 알린 스타 작곡가다.

슈퍼주니어의 후속곡은 3집 앨범에도 수록되지 않은 곡으로 이 노래는 내달 7일 발매 예정인 리패키지 음반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슈퍼주니어는 최근 기자와 만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을 두고 사실 ‘쏘리, 쏘리’와 이 트라이브의 노래가 경합을 벌였다”며 “이 트라이브의 노래도 '쏘리, 쏘리'에 못지 않은 세련된 후크송으로 팬 여러분들 또한 충분히 좋아하실만한 곡이다”고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 트라이브 곡은 한마디로 ‘경쾌한 트렌디 음악’으로 요약할 수 있다. 신시사이저와 미디를 활용해 곡의 경쾌함을 살리고 일렉트로닉 비트를 이용해 분위기를 ‘업’ 시키는 것이 특징.

이런 이 트라이브의 음악적 스타일과 슈퍼주니어가 만나 또 어떤 대박 히트곡을 선보이게 될지 가요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 음반에는 려욱이 작곡을, 성민이 작사를 한 ‘첫번째 이야기’(Love U More)란 신곡도 실리게 돼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