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변신' 배틀, 10일 3rd 싱글 발매..."뉴키즈온더블럭이 롤모델"

by박미애 기자
2008.06.03 11:46:34

▲ 배틀(사진=굿 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멤버 신기현의 연기자 선언으로 최근 5인조로 재정비한 배틀이 최근 14년 만의 결성으로 화제를 모은 뉴키즈온더블럭을 롤모델로 삼고 출사표를 던졌다.

10일 세 번째 싱글을 공개할 예정인 배틀은 뉴키즈온더블럭의 히트곡 '스텝 바이 스텝'과 같은 제목의 타이틀곡을 결정하고 퍼포먼스 또한 현란한 스텝으로 눈길을 끈 뉴키즈온더블럭의 '셔플댄스'로 올 여름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스텝 바이 스텝'은 일렉트로니카에 디스코 리듬을 접목시킨 곡으로 지난 5월29일과 30일, 'YTN 스타 라이브 파워 뮤직' 무대에서 처음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강렬한 힙합비트가 인상적인 인트로 '빅 체인지'(Big Change)와 부드러운 보컬에 파워풀한 랩이 조화를 이룬 '러브 유'(Luv U)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으로 배틀은 1,2집 때의 모습을 버리고 트렌드를 이끄는 보이밴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스텝 바이 스텝'은 10일 온·온프라인을 통해 일제히 공개되며 이에 앞서 뮤직비디오가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