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밤의 공원 part three' 하이라이트 메들리

by김은구 기자
2019.07.19 10:09:20

공원소녀(사진=키위미디어그룹)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공개됐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9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오버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곡부터 상큼 발랄한 곡까지 공원소녀 특유의 팔색조 매력으로 채워진 총 여덟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 있다.

공원소녀만의 유니크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RED-SUN(021)’을 시작으로 리듬감 있는 기타리프와 파워풀한 드럼비트가 인상적인 ‘All Mine(Coast of Azure)’, 멤버들의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이 매력적인 ‘밤의 비행(The Interpretation of Dreams)’, 톡톡 튀고 청량한 분위기의 ‘Total Eclipse(Black Out)’ 음원 하이라이트가 앨범 전반부부터 귓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감성 짙은 보컬과 사운드가 매력적인 ‘Birthday Girl ~ 19 candles’, 과감한 신스와 생동감 넘치는 악기들의 시원한 조화가 돋보이는 ‘Kind of Cool’, 레트로한 감성에 풍부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Black Hole’,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을 설립한 라비(RAVI)가 선물한 곡 ‘Recipe ~ for Simon’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총 8개 트랙이 ‘밤의 공원 part three’에 수록됐다. 특히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영상은 마치 최면을 거는 것처럼 팬던트를 좌우로 흔드는 공원소녀의 장면으로 이뤄졌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중인 멤버들의 모습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밤의 공원 part thre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음반은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