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특집2' 지아이 엠버 vs 천생 여자…f(x) 엠버 이중 군생활 공개

by박미애 기자
2015.02.01 09:14:04

에프엑스 엠버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여군특집2에서 “잊으시오”로 화제를 모은 엠버의 반전 매력들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편에서는 걸그룹 에프엑스 엠버의 다양한 매력이 공개될 예정이다.

엠버는 육군훈련소 입소 첫날, 체력 측정 당시 남성 못지않은 운동실력을 보여주며 다른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고 ‘지아이 엠버’라는 별명을 얻었다. 엠버는 이날 방송에서도 남녀 군인 모두 힘들어하는 고난이도 각개전투 훈련에서 다시 한 번 ‘지아이 엠버’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고난도 훈련에 다른 멤버들은 고통스러워했지만, 엠버는 남들보다 빠른 속도로 통과할 뿐만 아니라 앞서 나가 함께 훈련 받던 보미를 기다리는 동안 “슬퍼하지마 노노노!”를 외치며 응원까지하는 여유를 보였다. 이후 매우 잘했다는 조교의 칭찬에 “미국 놀이터에서 많이 해봤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기도 했다.

그러나 훈련할 때와는 달리 바느질로 주기표를 부착하는 시간에는 조선시대 양갓집 규수같은 단아한 자태로, 섬세하고 빠른 바느질 솜씨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엠버는 유일하게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주기표 바느질을 마쳐 칭찬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의 바느질까지 도와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멤버들은 “엠버가 천생 여자였네~!”라며 엠버의 반전매력에 빠졌다.

훈련할 때는 ‘지아이 엠버’로, 생활관에서 생활할 때에는 ‘천생 여자’의 모습을 보이며 이중 군생활(?)을 하는 엠버의 반전매력은 1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에프엑스 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