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영, `역전의 여왕`에 카메오 출연

by김영환 기자
2010.11.01 11:21:03

▲ 정수영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지화자 역을 맡았던 정수영이 `역전의 여왕`에 카메오 출연한다.

정수영은 1일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내조의 여왕` 속 무속인 지화자로 다시 한 번 출연, 황태희 역의 김남주와 코믹 호흡을 맞춘다.

정수영은 극중 황태희가 구조조정의 위기에 처한 남편 봉준수(정준호 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 위해 찾아가는 장면에서 등장한다. 지화자는 자신을 찾아온 황태희에게 `내조의 여왕` 천지애(김남주 분)에 대한 악담을 털어놓는가 하면 봉준수에 대한 기막힌 예언을 전한다.



정수영은 임신 5개월의 몸임에도 불구하고 `내조의 여왕`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지은 작가와 김남주의 러브콜에 빡빡한 스케줄을 제치고 한걸음에 달려왔다는 후문이다.

정수영은 "약 1년 반 전에 했던 캐릭터라 똑같이 표현하는 것이 힘들어서 떨렸다"며 "남주 언니가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금세 촬영에 적응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촬영장에서 남주 언니랑 옛일을 추억하며 즐겁게 촬영을 했다"며 "NG도 많이 났지만 언니를 만나서 가슴 뭉클하고 즐겁고 행복한 촬영이었다"고 덧붙였다.

`역전의 여왕`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한 여자가 결혼 후 예상치 못한 풍랑을 이겨내면서 `인생 역전`의 짜릿한 순간을 누리게 되는 통쾌하고 유쾌한 부부로맨틱 코미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