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네오, 케이블 일본 음악 프로그램 MC 발탁

by양승준 기자
2008.04.04 11:24:21

▲ 남성 보컬 그룹 '파란'의 네오가 케이블 음악 프로 'J-POP Wave'의 MC로 발탁됐다.(사진=CJ미디어)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5인조 남성 보컬 그룹 ‘파란’의 네오가 케이블 음악 채널 KM ‘J-POP Wave’의 새 MC로 발탁됐다.

‘J-POP Wave’는 일본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는 음악 프로그램.

프로그램 제작진은 “평소 ‘파란’의 네오가 일본에 관심이 많았다고 들었다. 그리고 실제 일본어도 기본적인 회화가 가능할 정도로 유창하다”며 “네오에게도 이 프로그램이 음악을 하는 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 MC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이번 네오의 합류로 제작진은 ‘J-POP Wave’의 대대적인 프로그램 코너 개편에 나섰다.



한 주 간의 일본 연예계 소식부터 일본 록 음악과 아이들 그룹을 소개하는 코너 및 일본 뮤직비디오를 네오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분석하는 코너가 새롭게 마련됐다.

네오는 “시청자들에게 일본 음악과 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겠다”고 포부를 말하며 “프로그램 진행을 하면서 일본 아티스트를 직접 만날 기회도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설렌다”고 MC를 맡게 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4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될 ‘J-POP Wave’는 네오가 코스프레 의상을 직접 입고 나와 일본 코스프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