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게임하느라 방송 3년 쉬어"…'미우새' 출연

by최희재 기자
2024.01.12 10:15:23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은지원이 ‘미우새’에 출격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은지원과 김희철이 만나 역대급 철부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은지원은 김희철과 함께 게임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레트로 게임 숍을 방문한다. ’게임에 돈 많이 썼을 것 같은 스타’ 설문조사에서 3위 김희철, 2위 은지원이 뽑혔을 만큼 평소 은지원과 김희철은 소문난 게임 마니아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두 사람은 고삐가 풀린 채 값비싼 게임들을 구입하기 시작했고, 이를 지켜보던 김희철 어머니는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김희철은 초고가의 150인치 대형 게임 스크린까지 눈독 들이는 모습을 보였다. 김희철 어머니는 결국 참아왔던 분노를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또 은지원과 김희철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 은밀하고도 충격적인 장소를 방문했다. 이 장소를 본 모벤져스는 “기괴하다”, “무섭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게임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밝혔다.

김희철은 “게임 때문에 여자 친구와 헤어졌다”라고 고백했고 은지원은 “희철이 네 맘 이해한다”고 공감했다. 또 은지원은 “나는 게임 하느라 방송을 3년 쉰 적도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은지원의 사연을 들은 서장훈은 “은지원 씨야말로 대표적인 미우새”라고 말했고, 모벤져스 역시 “별의별 아들이 다 있네”, “둘이 잘 만났다”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

‘미우새’는 오는 14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