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타락 천사의 포효…더보이즈, 새 앨범 '비 어웨이크' 발매

by김현식 기자
2023.02.20 09:13:33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로 20일 컴백한다.

새 앨범 발매는 약 6개월 만이다. ‘비 어웨이’에는 타이틀곡 ‘로어(ROAR)’를 비롯해 ‘어웨이크’(Awake), ‘블라 블라’(Blah Blah), ‘세이비어’(Savior), ‘숨’ (Horizon), ‘다이아몬드 라이프’(Diamond Life) 등 총 6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로어’는 묵직하고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 곡이다. 켄지(KENZIE), 디즈(DEEZ), 쎄이(SAAY) 등이 음악 작업을 담당했다. 안무 창작은 더보이즈의 ‘더 스틸러’(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매버릭‘(MAVERICK) 등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안무가 백구영이 맡았다.



콘셉트는 타락 천사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타락 천사가 된 더보이즈의 다크 섹시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