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멤버 카즈하 공개…"네덜란드서 발레 공부"

by김현식 기자
2022.04.08 09:08:48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하이브가 데뷔를 앞둔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5번째 멤버 카즈하를 공개했다.

8일 르세라핌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카즈하는 고운 선이 돋보이는 포즈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프로필 사진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년 시절부터 익히 발레를 선보였다.

하이브는 “카즈하는 최근까지 네덜란드에서 발레를 공부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라며 “르세라핌 무대에서도 발레리나의 특징을 살린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손잡고 론칭하는 첫 걸그룹으로 오는 5월 데뷔 예정이다.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을 세계적인 아티스트 반열에 올려놓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데뷔 앨범 제작에 참여한다.

그룹명은 ‘아임 피어리스’(IM FEARLESS)를 문자의 배열을 바꾸는 ‘애너그램’ 방식으로 만들었다.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는 6명이다. 앞서 하이브는 사쿠라, 김가람, 홍은채, 김채원의 프로필 사진을 먼저 공개했다. 멤버 중 사쿠라와 김채원은 Mnet ‘프로듀스48’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