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부터 장재인까지 '미스틱89' 뭉쳤다..크리스마스 송 발표
by강민정 기자
2013.12.06 09:01:23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윤종신이 대표 프로듀서로 몸담고 있는 미스틱89가 크리스마스 시즌 송을 발표한다.
미스틱 89는 윤종신, 조정치, 하림, 김연우, 김예림, 박지윤, 김정환, 뮤지, 장재인 등 ‘원년멤버’에 최근 활발한 영입활동으로 새 사람을 맞으며 내실을 기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올 시즌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송까지 발표해 관심을 모은다.
미스틱89 측은 6일 오전 미스틱89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미스틱89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시즌 디지털 싱글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MYSTIC HOLIDAY 2013’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현재 미스틱89의 소속 아티스트의 면면을 살펴볼 수 있다. 미스틱89의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을 비롯하여 하림, 김연우, 박지윤, 김예림, 장재인, 퓨어킴, 뮤지, 김정환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티저 이미지 속에는 미스틱89의 인기 아티스트인 조정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배현 미스틱89 본부장은 “조정치는 이날 촬영 스케쥴과 결혼 스케쥴이 부득이하게 겹치는 바람에 아쉽게도 포토타임에는 함께 하지 못했지만 뮤직비디오에서는 가장 인상적인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미스틱 홀리데이 MYSTIC HOLIDAY 2013’ 앨범에는 총 2곡의 노래가 실린다. 타이틀곡의 제목은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미스틱89의 여성 아티스트 박지윤, 장재인, 김예림, 퓨어킴이 함께 불렀고, 또 한곡의 제목은 ‘겨울 하늘 별’으로 미스틱89의 남성 아티스트 윤종신, 하림, 조정치, 김연우, 뮤지, 김정환이 함께 불렀다. 12일 정오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