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서효림, 캠퍼스룩 스타일 제안…`소녀티 벗어야죠`

by김은구 기자
2011.02.20 12:32:30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배우 서효림이 입학시즌을 앞두고 상큼한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캠퍼스룩 패션스타일을 제안했다.

서효림은 매거진 `보그걸`, 패션브랜드 빈폴 백(bag)과 함께한 화보촬영에서 대학 생활의 기대감에 부푼 설레고 풋풋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서효림은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에 카멜브라운의 숄더백을 매치해 새내기다운 풋풋함과 실용성까지 갖춘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강렬한 레드 가디건과 블랙 페도라로 포인트를 준 `차도녀` 스타일, 발레리나 스커트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지적인 느낌의 블랙 빅백을 매치한 데이트룩과 미팅룩까지 소화했다.



이외에도 비비드컬러의 점프수트는 간단한 야외활동에 걸맞은 크로스백으로 활동성을 강조하는 등 세련되면서도 소녀티를 벗은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화보를 함께 진행한 관계자는 “상큼 발랄한 패셔니스타이자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서효림이 다양한 백패션을 통해 올 봄 클래식하면서도 상큼한 느낌의 캠퍼스룩을 완성했다”며 “서효림은 촬영 내내 이제 갓 입학한 풋풋한 새내기처럼 시종일관 설렌 표정과 밝은 웃음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서효림의 캠퍼스룩은 `보그걸` 3월호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