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숨 가빴던 날들서 멀어진다"…'잠적' 2차 티저 공개

by김가영 기자
2022.11.18 08:34:34

‘잠적’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잠적’한 권유리의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12월 1일 ‘잠적-권유리 편’의 첫 방송을 앞두고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고요한 사찰의 여유를 즐기던 권유리가 이번에는 광활한 들판에 홀로 앉아 저물어가는 해를 마주하고 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황금빛 노을이 감싼 영상 속 권유리는 가만히 앉아 사색에 잠겨있다. 2박 3일 동안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 자연의 고요함을 즐긴 권유리는 “숨 가빴던 날들에서 한 발짝 멀어진다”며, “생각도, 감정도, 한 움큼씩 덜어진다”고 내레이션을 통해 전한다.



권유리는 그렇게 쉼 없이 달려온 지난날들을 덜어내며 비로소 새로운 것들을 채우고자 한다. 그런 그녀의 ‘잠적’은 시청자들에게 지난 2022년을 위로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겸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권유리. 그녀가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한 시간들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그녀가 방문한 충청도의 일몰 명소와 맛집 등도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잠적-권유리 편’은 오는 12월 1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독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