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레전드급 라이벌 미션 예고..크레용팝 vs 시크릿

by강민정 기자
2013.09.18 10:55:19

슈퍼스타K5 레전드 미션대결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케이블채널 ‘슈퍼스타K5’가 또 한번의 레전드 급 라이벌 미션을 예고했다.

지난 시즌 라이벌 미션에서 탄생된 ‘장재인 vs 김지수의 ‘신데렐라’’, ‘로이킴 vs 정준영의 ‘먼지가 되어’’에 이어 이번에는 밴드의 대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슈퍼스타K5’에서는 마시따 밴드와 미스터 파파가 대결을 펼친다.

특히 이들은 걸그룹의 노래로 맞대결을 펼칠 것이라고 예고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마시따밴드는 ‘크레용팝-빠빠빠’를, 미스터파파는 ‘시크릿-매직’을 각각 대결 희망곡으로 선곡해 과연 둘 중 어떤 곡으로 라이벌 무대를 꾸미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마시따밴드는 지난 슈퍼위크에서 ‘포미닛 ? 이름이 뭐에요?’를 선곡, 완전히 180도 재해석해낸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40대 중년이지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눈길을 끈 것이다.

반면 미스터파파는 슈퍼위크에서 프로답지 않은 실수를 범하면서 윤종신에게 “프로답지 않은 실수를 했다. 교만이 보였다”는 혹평을 피하지 못했다. 이번 라이벌 미션에서 미스터파파가 슈퍼위크의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지, 아니면 마시따밴드가 승승장구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슈퍼스타K5 레전드 미션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