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1년만의 컴백 프로젝트 `I LOVE YOU`
by김은구 기자
2012.06.29 09:26:20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의 1년만의 컴백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9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투애니원이 오는 7월5일 새 싱글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투애니원은 신곡 제목은 물론 싱글인지 앨범인지도 전혀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YG 측은 “이번 첫 번째 싱글 ‘아이 러브 유’에 이어 3주 뒤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앨범 전곡을 한꺼번에 소개하기 보다는 한 곡 한 곡 집중 프로모션을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투애니원은 지난해에도 멤버 박봄의 솔로곡 ‘돈 크라이’(Don‘t cry)를 시작으로 ‘론리’(Lonely), ‘내가 제일 잘나가’, ‘헤이트 유’(Hate you), ‘어글리’를 순차적으로 발표해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쓰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투애니원의 새 싱글 ‘아이 러브 유’는 그 동안 투애니원의 히트곡을 모두 진두지휘한 프로듀서 테디의 작품이다.
투애니원은 오는 7월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아이 러브 유’ 첫 무대를 선보인다.
투애니원은 또 컴백과 함께 7월28일과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 26일 진행된 서울콘서트 1차 티켓 예매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마감된 데 이어 오는 7월9일 오후 8시 G마켓을 통해 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