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손태영, 청첩장 공개.."믿음과 사랑안에서 한가정, 축복해주세요"
by최은영 기자
2008.09.18 11:24:48
| ▲ 오는 28일 결혼하는 권상우-손태영 커플의 결혼 청첩장 |
|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권상우-손태영 커플의 결혼 청첩장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결혼하는 권상우 손태영 커플은 결혼을 열흘 여 앞둔 16일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권상우-손태영 커플은 이 청첩장에서 "저희 두 사람이 이제 믿음과 사랑 안에서 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라며 "부디 오셔서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또한 청첩장에 별도 안내 카드를 끼워넣고 비공개 결혼식에 대한 양해의 말도 덧붙였다. 결혼 당일 초대장으로도 사용되는 이 안내카드에는 "결혼 당일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진 및 휴대폰 촬영이 금지되며 본 카드를 지참하신 분만 입장이 가능하다"는 문구와 함께 결혼식장 내 지정좌석 번호가 스티커로 붙어 있어 눈길을 끈다.
결혼식에 초대받은 하객은 350명 정도로 이 가운데에는 송승헌, 장근석, 윤해영 등 연예인과 드라마 '못된 사랑', '백만송이 장미' 등에서 이들 커플과 인연을 맺은 KBS 박만영PD 등 방송계 인사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권상우-손태영 커플로부터 청첩장을 받은 한 측근 18일 이데일리SPN과의 전화통화에서 "두 사람이 청첩장을 포함해 모든 부분에서 정성스레 결혼 준비를 해가고 있다"며 "웨딩드레스 피팅에서부터 두 사람이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예비 부부의 설렘을 만끽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