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아론, 활동 중단 "심리적 불안 증세 호소" [전문]

by김현식 기자
2021.01.02 11:04:40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뉴이스트 멤버 아론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2일 공식 SNS 채널에 공지문을 올려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플레디스는 “아론 군이 최근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해 정밀 검사를 진행한 결과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론 본인 및 뉴이스트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를 한 끝에 아론 군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플레디스는 “이에 론 군은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뉴이스트는 당분간 4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항상 뉴이스트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며 “아론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 언제나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플레디스 입장문 전문.

뉴이스트 멤버 아론 군의 건강 상태 및 활동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아론 군은 최근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아론 본인 및 뉴이스트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 끝에, 아론 군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아론 군은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뉴이스트는 당분간 4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항상 뉴이스트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론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 언제나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더불어 아론 군의 건강 및 활동에 관련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리며, 팀 활동 재개와 관련하여서는 추후에 별도로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