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좋소' 남현우, 'SNL코리아3' 크루 합류…연기·예능 풀충족 신예
by김보영 기자
2022.11.17 09:35:53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연기력부터 예능감까지 다 잡은 ‘풀 충족’ 신예다. ‘좋좋소’로 이름을 알린 신인 배우 남현우가 ‘SNL 코리아’ 시즌 3의 새로운 크루로 합류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3가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스펙터클한 웃음으로 다시 돌아왔다. 필터링 없는 코미디 쇼의 면모를 선보이는 바, 성역 없고 한계 없는 풍자와 패러디를 예고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새 시즌을 예고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드라마 ‘좋좋소’(좋소 좋소 좋소기업)를 통해 단숨에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신예 남현우가 새로운 크루로 합류해 눈길을 끈다. 남현우가 선사할 신선한 예능감과 케미스트리에 기대를 더욱 높다.
남현우는 드라마 ‘좋좋소’의 주인공으로 데뷔해 첫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신예다. ‘좋좋소’에서는 주인공 ‘조충범’ 역을 맡아 어수룩한 사회 초년생으로 시작해 점차 성장해가는 인물을 남현우만의 생활 밀착형 연기로 그려내 찰떡같이 소화했다. ‘찐’ 직장인 조충범 그 자체가 돼 극을 이끈 남현우는 많은 청년과 K 직장인의 공감은 물론, 누적 조회 수 5300만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해냈다.
이렇듯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에 예능감까지 모두 갖춘 ‘풀 충족 신예’ 남현우가 ‘SNL 코리아’ 시즌 3의 뉴 크루로 합류해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남현우만의 새로운 ‘유잼 활약’으로 더 풍성해질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오는 11월 19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