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총사' 유인영, 촬영 B컷 공개..'카리스마 귀요미 반전'

by강민정 기자
2014.09.15 08:26:44

유인영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유인영의 드라마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에서 열연 중인 유인영은 극중에서 선보이고 있는 매혹적인 카리스마는 물론, 쉽게 볼 수 없었던 장난기 가득한 매력까지 담긴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인증하고 있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nlfdpsxj)에 공개된 사진에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에 붉은색과 검정이 섞여 강렬함을 더하는 의상으로 입은 유인영이 말 위에서 편하게 촬영 대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유인영은 자신이 연기하고 있는 캐릭터인 미령 특유의 매혹적인 카리스마가 담긴 눈빛으로 카메라를 쳐다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양팔을 벌린 채 눈을 감고 자연을 만끽하는 듯 장난기 가득한 포즈로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모습이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검객 노수(박성민 분)과 함께 촬영할 장소를 주의 깊게 살펴보는 모습과 높은 말 위에서 편하게 안정적으로 앉아 있는 유인영의 모습은 프로다운 면모까지 느끼게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삼총사’는 미령과 소현세자(이진욱 분)의 미스테리한 과거와 함께 강빈과의 삼각관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