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송지효 '인기가요' MC?...진행자 교체 불구 홈페이지는 그대로

by김용운 기자
2008.05.11 17:13:41

▲ 11일 은지원과 허이재가 새 MC로 나선 '인기가요' 홈페이지. 이전 MC 김희철과 송지효가 여전히 진행자로 기재되어있다,(사진=SBS '인기가요' 홈페이지 캡쳐)

[이데일리 SPN 김용운기자]'진행자는 바뀌었는데 홈페이지는 그대로?'  

SBS 생방송 '인기가요'가 11일 은지원과 허이재를 새로운 MC로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정작 프로그램 홈페이지상에는 전 진행자인 김희철과 송지효를 그대로 MC로 등재해 시청자들의 혼란을 야기시키고 있다.

‘인가가요’ 측은 지난 4월말 은지원과 허이재가 '인기가요'의 새로운 MC로 낙점됐다고 밝혔고, 이에 따라 김희철과 송지효는 지난 5월 4일 고별 방송을 갖고 눈물까지 보이며 시청자들과 작별 인사를 나눈 바 있다.



그러나 ‘인기가요’ 홈페이지에는 11일 오후까지도 여전히 이전 MC인 김희철과 송지효가 진행자로 게재되어 있는 것.

‘인기가요’ 측은 프로그램 홈페이지 공지란에 11일 방송부터 ‘확 달라졌다 새로운 MC '은초딩' 은지원과, '깜찍 발랄 아가씨' 허이재와의 첫 만남’이라는 문구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극했다.

하지만 이들이 첫 진행을 하는 11일 오후까지도 프로그램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새 MC들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