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뉴 투모로우' 댄스 챌린지 열풍 '판타지 보이즈'… 추가 안무 공개

by이선우 기자
2023.10.09 15:13:07

10일 SBS M '더쇼'에서 추가 안무 선보여
관련 영상 일 100만뷰 급증, 4억뷰 가시권
21일 도쿄 가든시어터에서 첫 단독 콘서트

(사진=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데뷔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손 댄스 챌린지 열풍을 불러 일으킨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챌린지 안무를 추가한 무대를 선보인다. 10일 전파를 타는 SBS M ‘더쇼’ 무대를 통해서다.

판타지 보이즈 소속사인 포켓돌 스튜디오 측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선풍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댄스 챌린지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추가 안무를 선보이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해외 틱톡커들 사이에서 ‘남자 피프티피프티’라는 평가를 받는 판타지 보이즈의 ‘뉴 투모로우’ 댄스 챌린지는 지금까지 국내외 아티스트와 파워 틱톡커의 동참으로 SNS 상에서 신드롬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9일 기준 판타지 보이즈 해시태그(fantasyboys)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조회수 3억 60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4억 뷰 달성이 가시화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4000만 뷰를 기록 중인 챌린지 영상은 하루만에 100만 뷰 넘게 증가하고 있다.



국내에선 권은비와 이미주, 츄, 이채연, 라이즈(RIIZE)의 성찬과 앤톤, 크래비티(CRAVITY) 태영과 우빈, 성민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챌린지 대열에 합류했다. 해외에선 팔로워 5170만의 호마(Homa), 러시아 출신 유튜버 겸 모델로 팔로워 1000만을 보유한 다샤 타란, 팔로워 1400만의 필리핀 카리나&카밀라 등 해외 인기 틱톡커도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런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뉴 투모로우’ 뮤직 비디오 숏폼 영상은 9일 기준 조회수 4100만 뷰를 넘기며 댄스 챌린지에 이은 제2의 판타지 보이즈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시어터에서 첫 번째 도쿄 콘서트인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