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송종호, 오지호 결혼식서 오열한 사연
by박미애 기자
2021.08.08 11:21:05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송종호가 절친 오지호의 결혼식에서 오열한 사연을 밝힌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F4 특집 ‘꽃보다 우정’으로 오지호, 한정수, 송종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한 녹화에서 송종호는 동갑내기 절친 오지호가 결혼할 때 오열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송종호는 “나도 그 때 내 감정이 무슨 감정이었는지 모르겠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결혼식 뒤풀이 자리에서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에게 ‘지호를 잘 부탁한다’는 이야기와 함께 터져버린 송종호의 눈물을 시작으로 결혼식의 주인공이었던 오지호와 은보아까지 모두 눈물바다가 됐었다고. 하지만 오열 파티였던 뒤풀이 장소는 다름 아닌 클럽이었고, 세 사람이 울고 있을 당시 한정수는 신나게 뒤풀이를 즐기고 있었다는 반전 결말까지 함께 알려져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또한 지난 ‘비디오스타’ 출연 당시 ‘4천명의 남자’라는 타이틀을 얻은 한정수는 “종호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점을 다 가지고 있다”며 “내가 ‘4천명의 남자’라면 종호는 ‘4만명의 남자’”라고 폭로해 송종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예능 초보 송종호의 혹독한 예능 적응기는 10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