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2024년 새해 포문"

by이선우 기자
2024.01.01 10:04:20

1일 오후 6시 '필링(Feeling)' 음원 발매
27일 KBS아레나서 'ㅅㄱ2' 팬미팅 행사

인피니트 김성규 ‘필링(Feeling)’ 커버 이미지 (사진=리본 프로젝트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멤버 김성규가 새해 첫날인 1일 새로운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인다. 김성규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신곡 ‘Feeling(필링)’을 공개한다.



이번에 김성규가 부른 ‘필링Feeling’은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과 사무치는 그리움을 그린 곡이다. 지난 1999년 발매된 김사랑의 데뷔 앨범 ‘나는 18살이다’에 수록된 이 곡을 김성규는 현대적이고 힘 있는 모던록 사운드를 이용해 재해석했다. 호소력 짙은 안정적인 보컬과 깊고 섬세한 곡 해석력 등 김성규의 장점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게 제작사 측의 설명이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 중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편곡으로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며,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김성규 팬미팅 ‘ㅅㄱ2’ 포스터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한편 김성규는 오는 27일 KBS 아레나에서 오후 3시와 7시 코로나19 이후 첫 번째 대면 팬미팅 행사인 ‘ㅅㄱ2’를 연다. 팬미팅 티켓은 2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4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